찰만생대패 - AN OVERVIEW

찰만생대패 - An Overview

찰만생대패 - An Overview

Blog Article

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글/클립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

바 형식으로 된 곳도 있고 테이블도 있고 혼술, 단체 모임 가지기에도 괜찮은 곳이었습니다.

김호중, 장민호 미담 소환 “경연 때 호텔 풀코스 쏴…안 따를 수 없다” (편스토랑)

패스트 푸드 콘셉트로, 카운터를 일렬로 거치며 주문을 하는데, 투명창을 통해 보이는 채소 등의 재료가 한눈에도 신선해 보인다. 

이외에도 고기가 들어가지 않은 비욘드버거, 해바라기씨를 베이스로 만든 미나리크림파스타, 구운 가지가 일품인 가지멜란자네 등을 맛볼 수 있다.

위하준 “정려원 첫인상? 시크 아닌 털털…현장에서 볼 때마다 설렜다” (조목밤)

자정이라는 용어는 방문객들을 서울의 밤문화의 아름다움으로 끌어들입니다. 친구들과 이태원에 갔지만 밤문화를 즐기지 못하는 것은 젊은이들에게 아쉬움이 이태원맛집 될 수 있다. 펍, 퓨전, 가스트로펍 등 젊은이들을 위한 멋진 시설을 소개하는 레스토랑입니다.

직원들은 매우 친절하고 이태원맛집 이해합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행복한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이태원에 위치한 맛집으로 꼭 가봐야 한다.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여기는 지인분들하고 한잔하기에도 좋고 점심특선이 있어 점심식사 하기에 딱 좋은 곳이에요

또 시간이 지나면 면이나 다른 재료들이 오일을 빨아 들여서 충분하지 않을 때가 있는데 이상하게도

음식은 물론이고 분위기랑 음악도 좋아서 만족했어요. 스지 수육은 식감이 부드럽고 간장 소스 감칠맛이 좋았구요. 전통주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추천받아 페어링했습니다. 주류는 가격이 좀 있는 편이에요.

가게 내부가 굉장히 네츄럴하면서도 심플한 느낌이 들어서 아주 좋더라구요

다른 곳에서 먹던 스테이크와 비교하면 끝도 없이 찰만생대패 장점만 말할 수 있을만큼

Report this page